ECONOMY 21 2003.4.29 (P.15)¹Ú¹®±â/ ºê·£µå ½ºÅå ¿¬±¸¼Ò ¼ÒÀå±â¾÷ÀÇ °æ¿µÀÌ ¿ø°¡ Á߽ɿ¡¼ °¡Ä¡ Áß½ÉÀ¸·Î º¯ÇØ°¡¸é¼ ¹«ÇüÀÚ»êÀÇ Æò°¡, °ü¸®, °³¹ßÀÌ ´õ Àý½ÇÈ÷ ¿ä±¸µÇ°í ÀÖ´Ù. µû¶ó¼ ½ÃÀå ¼±µµ±â¾÷ÀÌ »ç¾÷À» ¼öÇàÇÏ¸é¼ ¹Þ´Â ù¹ø° Áú¹®ÀÌ ¡°´ÜÀ§ ¿ø°¡´Â ¾î¶² ¼º°ú¸¦ ÀÌ·ç¾ú´Â°¡?¡±°¡ ¾Æ´Ï¶ó ¡°±× Á¦Ç°ÀÌ ¾î¶² ¹æ½ÄÀ¸·Î ±â¾÷°¡Ä¡¸¦ Áõ´ë½ÃÄ״°¡?¡±·Î ¹Ù²î°í ÀÖ´Ù.Áï ¡°±× Á¦Ç°ÀÇ ½ÃÀåÁ¡À¯À²ÀÌ ¾î¶»°Ô º¯Çߴ°¡?¡± ¶Ç´Â ¡°ºê·£µåÀÇ ÀÎÁöµµ°¡ º¯Çߴ°¡?¡±¸¦ ´õ Áß¿ä½ÃÇÏ°í ÀÖ´Ù´Â ¸»ÀÌ´Ù. °·ÂÇÑ ºê·£µå¸¦ º¸.. brand382010-07-05 680 |